
항상 오키나와 공항 셔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지금까지 '온나노역' 8:00발을 시발하고 있던 리조트 라이너 1편에 대해서는, 손님으로부터의 요망에 부응하고, '현청 북쪽 출구' 7:00발을 추가 설정해, 이 버스 정류장을 시발로 하게 되었으므로
하기 안내 말씀드립니다.
불명한 점에 대해서는, 수시로 문의해 주세요.
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.
2026년 6월 23일
오키나와 에어포트 셔틀 유한책임사업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