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안내】리조트 라이너 1편 “현청 북쪽 출입구” 7:00발의 설정에 대해서

【안내】리조트 라이너 1편 “현청 북쪽 출입구” 7:00발의 설정에 대해서

항상 오키나와 공항 셔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지금까지 '온나노역' 8:00발을 시발하고 있던 리조트 라이너 1편에 대해서는, 손님으로부터의 요망에 부응하고, '현청 북쪽 출구' 7:00발을 추가 설정해, 이 버스 정류장을 시발로 하게 되었으므로 하기 안내 말씀드립니다.

  • 대상편:리조트 라이너 1편
  • 변경 기일:2026년 7월 18일(토)부터
  • 내용: 【변경전】시발지 「온나노역」8:00발
    【변경 후】시발지 「현청 북쪽 출구」7:00발
  • 비고:「온나노역」8:00발~「비세 후쿠기 가로수 입구」9:40착의 운행 다이어로 변경은 없습니다.

불명한 점에 대해서는, 수시로 문의해 주세요.
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.
2026년 6월 23일

오키나와 에어포트 셔틀 유한책임사업조합